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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손방지를 위해 제품의 포장보완이 견고하게 포장되어 있는경우, 재포장이 불가하기 때문에 포장재를 뜯지않고 일부를 개봉하여 색상,
디자인등을 확인하여 검수를 진행합니다.
택배사 보상제외 품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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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만원 이상의 고가상품 파손되기 쉬운 운송물(가구, 경질의 플라스틱) 목재, 유리, 도자기, 타일, 예술품, 액자, 교자상, 벽시계, 트로피, 상패(크리스탈), 돌, 규조토, 석재 모니터 액정류, TV, PC등 현금, 카드, 어음, 수표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건 재생 불가능한 계약서, 원고 화학류, 인화물질, 사람의 인체에 위해를 가할수 있는 물건 밀수품, 군수품, 부정 임산물 등 위법한 물건 총기류, 탄약, 칼, 무기류 바퀴달린 운송물(운송시 움직일 수 있는 운송물) 법령사회질서 및 기타 선량한 풍속에 반하는 경우 천재지변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 |
보상기준 (수입신고된 금액을 기준, 포장보완 신청을 한 분에 한하여 가능)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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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험미가입시 100불이내에서 전체상품의 파손,분실,훼손시 | 일부상품의 파손,분실,훼손 |
보험미가입시 100불이내 상품가 + 운송료 금액으로 보상진행 |
보험미가입시 100불이내 일부상품금액+운송료(1/n) 금액으로 보상진행 |
1) 보상접수 : 상품 하자 발견시 상품 수령 후 3일내에 몰패스 C/S 센터로 접수
2) 증빙자료제출 : 파손 혹은 기타 하자의 경우, 증빙 사진을 필수로 제출해 주셔야 합니다. 특히, 외관상 BOX의 찌그러짐 정도 혹은 BOX의 오염 여부를
필수로 체크해서 사진으로 찍어주셔야 합니다. (택배 수령시 상품의 문제가 발생하면 확인 즉시 클레임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3) 보상안내 : 제출해주신 자료를 검토, 확인 후 C/S 담당자가 7일 이내에 보상 관련 안내를 드립니다.
상품 및 옵션의 고객님의 오주문 인한 불이익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보상에 필요한 서류가 없거나 허위로 작성된 경우 판매목적이라도 상품의 실사용과는 관계없는 케이스나 박스 또는 포장재가 파손된 경우 사업자 용도로 사용되는 제품임에도 개인수입신고를 진행한 경우
검품시 확인불가한 제품하자(의류 재봉불량, 올풀림, 미세한 스크레치, 패블릭상품의 구겨짐, 전자제품의 작동유무 및 불량여부, 진품가품 여부, 예술품, 창작품, 골동품 등 희귀품 보상처리되는 상품 회수를 거부한 경우 유리, 그릇, 플라스틱, 악기류, 액상제품 등 국내택배집하 불가품목으로 포장보완 서비스신청하지 않은 경우 일정 기일내 미배송시 상품가치가 소멸되거나 기회비용 손실 예상물품 (출품작품, 행사제품, 기간이 제한된 쿠폰 등) 여권, 주민등록증, 면허증 등의 신분증 현금, 체크카드, 신용카드, 어음, 수표, 유가증권 등 현금화가 가능한 물품 재생불가한 계약서, 원고 등 가격을 증빙할 수가 없는 서류 등 해외배송지연, 통관보류, 통관불가품목 폐기 등으로 인한 고객님의 손실에 대해서는 보상되지 않습니다. 천재지변, 기상조건의 악천후 또는 항공기의 연착 폭동, 파업, 전쟁, 노동쟁의, 사회적 요소 실정법의 이행태만 (세관, 검역기관 포함) 화물의 성질, 결함, 특성, 잠재결함 본 운송약관에 위반, 부적절한 포장, 보안검색, 기재사항의 미흡 등 송, 수화인 또는 동화물과 관련된 제3자의 이행태만 물류사 과실로 인한 배송지연 |